IT/TOOL

누끼따기 프로그램 추천 remove.bg

김비서 2019. 3. 12. 21:59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누끼따기 프로그램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포토샵 장인 부럽지 않게 

5초만에 인물사진 깔끔하게 누끼따주는 

이름하여 remove.bg 입니다.

(이름을 클릭하면 www.remove.bg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이름부터 예사롭지 않네요. 

배경화면을 없애주겠다는데

어디 실력 한 번 볼까요? ^^


사이트에 들어가면 첫 화면이 이렇게 뜹니다.

단한번 클릭으로 5초만에 자동으로

이미지의 배경을 없앤다고 하네요!!





사이트 하단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샘플이미지로 나와있는데,

저도 한번 직접 사용해보겠습니다. 


자, 사진을 한번 넣어볼까요?

오늘의 모델은 아이유님 부탁합니다^^

주연으로 출연한 영화 <페르소나>가 넷플릭스에서 개봉한다고 하길래

네이버 영화에서 분위기 있는 사진을 가져와봤어요~

(사실, 영화는 보지 않아서 무슨 내용인지는 잘 몰라요. 그냥 아이유니까 예쁘니까 모델로 써봅니다. 괜찮죠?)


이 사진이 원본이에요. 

위 이미지가 어떻게 변하는지 한 번 잘 보세요~ 머리카락 한올한올~


사진을 선택하자마자 5초도 안되어서 

바로 결과가 나오네요. 짜잔~!

너무 신기하지 않나요? ㅎㅎ

배경을 없애주는 기능 말고도

Edit을 누르면 

다른 배경으로 바꿀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BACKGROUND 부분에 Color를 누르게 되면

다른 색깔로 채울 수도 있구요,


Photo를 누르게 되면

배경으로 쓰기 좋은 다른 배경을 합성해 주기도 합니다.

생각보다 배경도 많이 지원해 주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블러 기능도 한번 써보겠습니다. 

뒷 배경이 살짝 뿌옇게 변한거 보이시나요?

더 자연스러워 보이죠? ㅎㅎ

완성된 이미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어떤가요?

전 포토샵 장인이 아니라서 그런지

제가 손으로 누끼따는 것보다 훨씬더 

빠르고 정확하게 배경을 없앤 것 같아서 너무 놀랐습니다.

특히, 저 머리카락 스머징 처리한거 보셨어요?

너무 신기해요!!!

인물 사진이면 다 된다고 하니, 여러분도 한번 재밌게 사용해보시면 좋겠습니다. 

모델이 되어주신 아이유님께도 감사드리며

전 이만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