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리뷰] 루시코 클렌징밤 비누 사용후기

김비서 2018. 10. 20. 20:13
728x90

진작에 사서 잘 쓰고 있는데 

드디어 후기를 올리네요. 


오늘은 천연비누

루시코 클렌징밤 비누 얘기를 할까 합니다. 



전 요즘 천연비누에 관심이 생겨서

세안이나 바디워시 대용으로 사용할 비누를 찾고 있었어요. 


바디워시를 구입할 때가 되기도 했고,

플라스틱 용기 문제나

환경오염 얘기도 들어보니 심각한 것도 같고..

러쉬같은 유명한 비누 제품들도 구경하다가 

왠지 천연비누가 좋을 것 같았어요. 


원래는 직접 만들어보려구 알아보다가 

한번 만들때 대용량으로 만들어야 한다고 그래서 

(제가 문의한 곳은 10개 정도를 한번에 만든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 사서 사용해보고 

나중에 많이 만들어서 써도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천연비누가 좋다고 그래서 예전에 잠깐 쓸 때가 있었는데 

너무 잘 물러지고 별 효과도 못봐서 의심이 있었죠ㅎㅎ


그래서 검색하고 고르고 골라서!

루시코 클렌징밤 비누를 써봤습니다.



결론부터 말하면,

너무 좋습니다. 


저 비밀이 하나 있는데,

사실은 모공각화증 같은게 있거든요ㅠ 닭살 피부 같은거요

(안씻어서가 아니에욧..)


안믿으실지 모르겠지만, 비누로 바꾼지 일주일도 안돼서

피부가 정말 보들보들 해졌어요!


검색할 때 촉촉하고 거품 잘나는 비누를 찾았었는데 

정말 딱 그래요


손으로도 거품이 잘 나긴 하는데

거품망 쓰면은 샴푸만큼 바디워시만큼 

거품이 나요!

잘 녹지 않는 쫀쫀한 거품이에요~

완전 만족스러워요


촉촉하고

거품 정말 잘나

향도 나쁘지 않고(그냥 비누향)

피부도 보들보들해지고

근데 비누답게 뽀득뽀득한 느낌도 있어요


뽀득뽀득한데 어떻게 촉촉할 수 있는지

신기하다니깐요!


홈페이지에서 퍼온 내용인데

성분도 착하대요~

( 녹차추출물 / 녹차분말 / 쌀겨분말 / 로즈마리추출물 / 미강오일 / 올리브오일 / 

호호바오일 / 올리브리퀴드 / 살구씨오일 / 피마자유 )



3개월 정도는 꾸준히 써줘야 효과를 본다 그래서

처음에 3개 샀었는데,

전 사용한지 일주일만에 이건 인생템이다 싶어서

10개나 더 주문을 했어요 ㅋㅋㅋㅋㅋㅋ

혹시 몰라 인증샷을 남깁니다^^

제 돈 주고 사서 후기까지 남기는 정성을..ㅎㅎ


전 루시코 클렌징밤 비누로

세안도 하고 샤워도 하는데요,

한달에 한개정도 쓰는 것 같아요~

1년치를 사재기한 셈이죠 ㅋㅋㅋㅋㅋ


비누를 바꾸니깐 

피부도 바꼈지만!

욕실이 심플하게 바꼈어요

샴푸, 린스, 비누만 있어요ㅋㅋㅋㅋ


세안할 때는 오일도 쓰고 필링젤도 있긴 한데 

샴푸, 린스, 비누면 충분해요! ㅎㅎ


여담이지만, 

블로그에 상품 리뷰는 처음 쓰는데,

정말 만족하고 잘 쓰고 있어서

꼭 블로그에 남기고 싶었어요ㅋㅋㅋㅋ

주변에 막 선물도 하고 그랬다니깐요~


촉촉하고

거품 잘나는 비누

건강한 비누

천연비누 

찾으신다면,

한번쯤은 써보시길 추천합니다.

가격도 착하고 

(할인가로 3,900원!) 

성분도 착해서 

민감성 피부인 분들도 

다 만족하실 것 같아요^^


루시코 홈페이지에서 설명을 보거나 제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여기를 클릭하면 루시코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광고아닌 광고를 하고 전 이만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