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어플] ok캐쉬백 오락 - 잠금화면에서 ok캐쉬백 포인트 쌓기

김비서 2018. 7. 31. 09:00
728x90

OK캐쉬백 적립하고 계시다면,

꼭 알아야 할 꿀팁입니다.


오늘 소개할 어플은 

OK캐쉬백 락_오락(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잠금화면 Locker 시럽 Syrup월렛) 입니다.

(클릭하시면 구글플레이스토어로 이동합니다)




이름이 어마어마하게 길지만,

그냥 잠금화면 어플이에요


저번에 소개했던

돈버는 만보기 잠금화면 캐시워크처럼

잠금화면에서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OK캐쉬백 포인트를 쉽게 자주 많이 적립할 수 있는 어플이에요

OK캐쉬백 포인트를 모으는 분이라면

사용하면 좋은 어플이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잠금화면으로 나오는 어플이 많아서

조금 귀찮으실 수도 있지만, 잠금화면 어플 깔아놓으면 

하루에 100~ 200포인트는 기본으로 쌓이는 것 같아요.


휴대폰 화면을 껐다 켤 때마다 포인트가 적립되는 형태에요

(항상 포인트가 있는건 아니지만, 꽤 자주 적립할 수 있답니다.)


잠금화면에서는 이렇게 보여요



가운데 동그라미에 손가락을 대고 

왼쪽으로 밀면 광고를 보는 화면으로 이동하구요,

오른쪽으로 밀면 휴대폰 잠금해제가 되요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광고일 때는

왼쪽, 오른쪽 동그라미 위에 작은글자로 +2 이런식으로 적립가능한 포인트가 보인답니다.

(아쉽게 캡처할 때는 포인트가 안나오더라구요ㅎㅎ)


잠금화면 상태에서 오른쪽 동그라미 살짝 위쪽에 있는 바코드 모양을 왼쪽으로 밀면

아래와 같은 바코드가 나와서

매장에서도 바코드를 쉽게 꺼낼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 화면에서 오른쪽 위에 있는 "O! LOCK 홈으로 가기" 버튼을 클릭하면

OK캐쉬백 오락 어플로 이동하게 됩니다.


어플은 생각보다 심플하게 되어 있어요.

ok캐쉬백 어플에서 많은 기능을 갖고,

오락 어플에서는 딱 잠금화면 기능만 갖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어플 메인에서도 아래에 있는 부분을 슬라이드해서 위로 꺼내면,

역시 바코드가 나타나게 되구요,

오른쪽에 있는 보조메뉴에서는

잠금화면 사용여부와 알림 설정을 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제 이름이 왜때문에 "보조의 인어" 인지는 모르겠지만

하나의 재미요소인 것 같네요^^;;

(보조의 인어는 무슨 뜻일까요?ㅎㅎ)


친구에게 받은 추천코드를 입력하면,

친구도 나도 1000P를 받을 수 있다고 하네요

이벤트 중인 것 같아요~




추천인 코드 없으신 분들은

추천인 코드로 "보조의 인어" 

입력하시면 1000P 적립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무슨 뜻인지 모르겠어요.. 보조의 인어가 머죠?ㅎㅎ)


아무튼

생각보다 포인트도 잘 쌓이고,

OK캐쉬백으로 할 수 있는 게 많다보니

나름 쏠쏠한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O!LOCK 해보세요^^

(예전에는 OK캐쉬백 樂 이라는 이름이었는데, LOCK으로 바뀌었네요~ 센스쟁이들)


OK캐쉬백 어플을 더 알고 싶다면

여기( 맥심커피 ok캐쉬백 어플로 적립하기)에서 확인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