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취미

[리뷰] 바르는 콜라겐,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feat.김고은크림)

김비서 2020. 6. 14. 23:04
728x90

오늘 들고 온 소식은 
가히 링클 바운스 코어 크림 리뷰입니다.

 

김고은 화장품으로도 알려져 있고, 드라마 더킹에서 김고은 님이 같은 라인의 멀티밤을 사용하기도 했어요.

저는 김고은 화장품이라는 걸 알기 전에 화해 이벤트로 받아서 사용해보았는데요, 
전반적으로 만족하면서 사용을 해서 이것저것 검색을 해보니 
김고은 화장품으로 유명하고, 가격대도 있는 제품이었어요. 
어쩐지 너무 좋았어요 ㅋㅋ

 


간단히 정리를 해볼께요.

1. 첫인상
분홍빛 케이스에 크림 색깔도 분홍빛이고 예뻐요, 
특히 향이 고급진 느낌이었어요. 
향수 뿌린것 같은 느낌이랄까요? 고급져요.
저는 바르고 나서 바람이 살짝씩 스칠 때 은은하게 향이 날 때 기분이 좋더라고요^^

 


2. 발림성
스며들듯이 쓱 발리고 은은한 광이나요. 유분감이 느껴지는 광이 아니구 그냥 피부가 좋아서 나는 광처럼 느껴졌어요.
바를 때 약간 실키한 느낌이면서도 쫀쫀한 탄력감이 느껴져요. 바르고 나서 얇은 막이 생긴 것 같이 피부 속 수분이 못 날아가게 막아주는 느낌이에요ㅎㅎ

제주 오일까지 바르면 광이 극대화되면서 쫀쫀한 느낌이 더 나는 것 같아요. 
(빨간색 제주오일을 별도로 동봉해줬거든요. 오일만 따로 팔아도 사서 써보고 싶을 정도예요^^)

 


3. 흡수성
흡수도 빠른 편인 것 같아요. 겉도는 느낌 없이 착붙이에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도 건조한 느낌없이 부드러워요.
아침에 바르고 화장을 해도 밀리는 것 없이 잘 발리고, 촉촉함을 그대로여서 만족스러웠어요.

 


4. 기능성
화해 어플에서 성분 등 기능성을 살펴보면
미백개선과 주름개선이 있는데요.

저는 특히 주름개선 부분에 효과를 느꼈습니다.
마사지해주면서 발랐는데 얕고 가는 주름은 일시적인 개선 효과를 봤구요, 깊은 주름은 아직까진 큰 차이를 못 느꼈어요. 계속해서 사용하면 효과가 있을지 기대하면서 바르는 중이에요 ㅎㅎ

5. 성분
향이 너무너무 좋지만, 착향제가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대요. 향은 참 마음에 드는데 성분까지 좋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성분 측면에서 기능적 특징을 좀 더 살펴보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주성분인 아데노신,
피부 탄력을 높여주는 연어 PDRN 성분 함유,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10만 PPM 함유되었다는 것,
9종 히알루론산과 제주 발효 오일이 들어가 있다고 하는데요.

 


뭔가 굉장히 피부 탄력을 높여줄 수 있을 것 같은 설명이에요.
검색해서 알게 된 몇 가지 설명을 덧붙이자면요.

첫째로, 인체와 95% 동일한 구조를 가진 피쉬 콜라겐으로 진피층을 케어합니다.
연어 콜라겐 추출물 10만 PPM이 들어있어 피부 속 건조까지 케어합니다.

둘째로, 탄력 보습으로 피부 장벽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서 피부결을 정돈해주고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아줍니다.

셋째로, 제주 천연 발효 오일로 흡수력을 더 높여줍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 보고 느낀 효과, 
그리고 성분 측면에서 기대할 수 있는 효과를 종합해 보면!!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크림인 것이 분명해 보입니다. 
피부 속부터 수분감과 탄력을 채우고, 흡수성, 발림성 모두 갖춘 크림을 찾으신다면
분명 만족하면서 쓰실 수 있을 거예요~
가격은.. 마구마구 장바구니에 담을 수만은 없는 가격이지만.. 
효과만큼은 확실하다는 것! 
선택은 여러분 몫으로 남겨둘게요 ㅎㅎ

 

+

+

+

+

+

 

근데, 이렇게 정리해놓고 보니깐 제 리뷰가 아주 정확했네요 ㅋㅋㅋㅋ

윗부분은 성분이나 기능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점을 정리한 건데,

블로그에도 쓰려고 가히 홈페이지에 있는 설명도 참고했는데요.

그 설명이 왠지 찰떡같이 이해가 되는 거예요!

이런 비교도 신선하고 재밌는 것 같아요 ㅎㅎ

반응형